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JTBC '와썹맨' 측, 산불 피해 복구 위해 구독자와 함께 기부
  • JTBC '와썹맨' 측, 산불 피해 복구 위해 구독자와 함께 기부_이미지
Posted : 2019-04-18 17:15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웹예능 ‘와썹맨’이 와썹맨과 구독자의 이름으로 강원도 지역의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1천만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금은 NGO인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피해를 입은 아동과 가정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번 기부금 전달은 ‘와썹맨’이 작년부터 진행한 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와썹맨’은 작년 12월 “콘텐트에 쏟아진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함께 나누자”라는 출연진 박준형의 제안으로 기부금 마련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패션 브랜드 엄브로와 함께 와썹맨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 장갑 등을 제작해 한정 판매했다. ‘와썹맨’의 좋은 취지에 공감한 많은 구독자들이 프로젝트에 마음을 모았다.



한편, ‘와썹맨’은 그룹 god의 박준형이 유저들과 소통하며 트렌디한 아이템과 핫플레이스를 소개하는 콘텐트다. 현재까지 누적 구독자 200여 만명에 이르는 유튜브 구독자를 모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가 발간한 나스 리포트에 따르면 ‘2018년 가장 많이 성장한 국내 유튜브’ 채널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와썹맨’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JTBC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