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미녀 개그우먼' 김희원, 결혼 3년만 엄마 된다 "임신 13주차, 심쿵이 고마워"
  • '미녀 개그우먼' 김희원, 결혼 3년만 엄마 된다 "임신 13주차, 심쿵이 고마워"_이미지
  • '미녀 개그우먼' 김희원, 결혼 3년만 엄마 된다 "임신 13주차, 심쿵이 고마워"_이미지2
Posted : 2019-04-16 15:48


개그우먼 김희원이 엄마가 된다.



김희원은 16일 인스타그램에 "#2019년#우리에게 온 선물#13주차#황금돼지맘#심쿵이#고마워♥"이라면서 임신 사실을 밝혔다. 아이의 태명이 '심쿵이'로 보이며, 초음파 사진도 공개했다.



김희원은 또한 "임신초기의 입덧과 몸의 크고 작은 변화들이 어색하고 힘든 순간이지만 이 모든 것이 지나 갈 것이야~ 아닌가? 더 큰 변화들이 물밀듯이 밀려오는 거 아니야? 갑자기 무섭네 #모든 엄마들은 대단하십니다! 화이팅!"이라고 소감을 덧붙였다.



김희원은 지난 2016년 6월 2세 연상의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한편 김희원은 2008년 KBS 23기 공채로, ‘개그콘서트’의 코너 '사건의 전말', '위대한 유산', '최종병기 그녀', '힙합의 신' 등에 출연하며 미녀 개그우먼으로 인기를 끌었다.



김희원은 2008년 KBS 23기 공채 출신 개그우먼으로 KBS2 ‘개그콘서트’의 ‘누려’, ‘무섭지 아니한가’, ‘사건의 전말’, ‘위대한 유산’, ‘최종병기 그녀’, ‘핵존심’, ‘힙합의 신’ 등 다양한 코너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SBS MTV ‘비하인드 더쇼’, ONT 채널 ‘멜로디 시즌3’ 등에서 진행자로 활약하기도 했다.



<다음은 김희원의 SNS글 전문>



#2019년#우리에게 온 선물#13주차#황금돼지맘#심쿵이#고마워♥#개그우먼#김희원



임신초기의 입덧과 몸의 크고 작은 변화들이 어색하고 힘든 순간이지만 이 모든 것이 지나 갈 것이야~ 아닌가? 더 큰 변화들이 물밀듯이 밀려오는 거 아니야??????? 갑자기 무섭네 #모든 엄마들은 대단하십니다! 화이팅!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김희원 인스타그램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