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얼간 완전체, 동심+케미 폭발 테마파크 입성기

'나혼자산다' 얼간 완전체, 동심+케미 폭발 테마파크 입성기

2019.03.22. 오후 3: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나혼자산다' 얼간 완전체, 동심+케미 폭발 테마파크 입성기
AD
이시언, 성훈, 기안84, 헨리의 못 말리는 얼간 파워가 테마파크를 뒤집어놓는다.

22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희)에서는 네 남자의 파란만장한 테마파크 입성기가 펼쳐진다. 꿈과 희망의 나라에서 이들은 또 어떤 엉뚱한 웃음을 선사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이날 이시언과 성훈, 기안84, 헨리는 테마파크를 찾아 잃어버린 동심을 다시 만난다. 입구에서부터 장난기 가득한 기념사진을 찍는가 하면 본격적으로 놀이기구 타기에 앞서 사이 좋게 머리띠를 하나씩 나눠 끼고 설레는 발걸음을 옮긴다고.

더불어 이들은 스릴 만점의 놀이기구때문에 또 한 번의 역대급 리액션을 펼치는가 하면 꿈에 그리던 히어로 캐릭터를 실제로 만나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테마파크 방방 곳곳을 누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다시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 웃음이 끊이지 않는 모습의 네 사람은 안방극장에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능숙하게 놀이기구를 즐기는 이시언, 성훈과는 달리 겁이 많은 기안84와 헨리의 극과 극 반응이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다고 해 22일 방송에 대한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다.

남다른 얼간 매력으로 테마파크를 뒤집어놓은 이시언, 성훈, 기안84, 헨리의 케미스트리는 이날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 = MBC]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