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헨리, 이시언·성훈·기안84와 홍콩 투어...얼간이 완전체

'나혼자산다' 헨리, 이시언·성훈·기안84와 홍콩 투어...얼간이 완전체

2019.03.21. 오후 5: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나혼자산다' 헨리, 이시언·성훈·기안84와 홍콩 투어...얼간이 완전체
AD
'나 혼자 산다' 헨리가 이시언, 성훈, 기안84와 홍콩에서 재회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연출 황지영, 이민희)에서는 헨리가 이시언, 성훈, 기안84를 만나기 위해 홍콩으로 향한다.

그동안 세 얼간이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이시언과 기안84, 헨리는 허를 찌르는 백치미와 기상천외한 허당 면모로 유쾌한 웃음을 안겼다.

이후 이들에게 견줄만한 새로운 얼간이 성훈까지 등장해 이들과 남다른 호흡을 보여준 바, 네 사람의 만남을 고대하던 수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다.

이날 헨리는 아침부터 이시언과 성훈, 기안84가 묵고 있는 홍콩의 테마파크 내 숙소를 급습해 이들을 놀라게 만들 특별 플랜을 세운다. 세 사람은 헨리의 깜짝 등장에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며 얼떨떨해 하다가도 마치 계속 함께 있었던 사람인 양 자연스럽게 그를 합류시켜 역시 남다른 소속감(?)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영어, 북경어, 광동어까지 할 수 있는 헨리 덕에 세 사람은 자신들의 앞을 가로막았던 의사소통의 벽을 단번에 허문다고. 헨리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가 세 사람의 홍콩 여행에 활력을 가득 불어넣는다.

네 얼간이의 파란만장 홍콩투어는 내일(2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