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다은, "버닝썬 사건 관련 NO"→승리 사진 삭제…논란에 강경 대응 [종합]

송다은, "버닝썬 사건 관련 NO"→승리 사진 삭제…논란에 강경 대응 [종합]

2019.03.18. 오후 4: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송다은, "버닝썬 사건 관련 NO"→승리 사진 삭제…논란에 강경 대응 [종합]_이미지
  • 송다은, "버닝썬 사건 관련 NO"→승리 사진 삭제…논란에 강경 대응 [종합]_이미지2
  • 송다은, "버닝썬 사건 관련 NO"→승리 사진 삭제…논란에 강경 대응 [종합]_이미지3
AD

배우 송다은이 버닝썬 논란 불똥을 맞았다. 승리와 사적인 친분 때문에 각종 루머에 휩싸인 것이다. 결국 송다은은 소속사를 통해 이를 공식 부인하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송다은 소속사 이안이엔티 측은 최근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배우 송다은 씨는 이번 버닝썬과 관련된 일련의 사건과 전혀 연관이 없음을 밝혀드립니다"면서 "세간의 추측은 송다은 씨와 평소 승리개인적 친분이 있었다는 점을 확대해석한 것일 뿐, 근거없는 낭설임을 다시한번 밝혀드립니다"고 루머를 공식 부인했다.



이어 "현재 이러한 추측성 말들로 인해 송다은씨도 물질적, 정신적 피해를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현재 발생한 버닝썬 관련해 송다은씨는 전혀 관계가 없음을 명백히 밝혀드립니다"고 강조했다.



소속사 측은 "당사는 인터넷의 게시글이나 댓글을 통해 악성, 허위 정보를 작성하고 유포한 자들에 대한 자료를 수집 중에 있습니다.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시, 법적으로 강경 대응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전합니다"면서 법적 대응을 예고하기도 했다.




앞서 송다은은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배우 지망생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송다은은 화려한 미모와 소탈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았다.



특히 송다은은 화려한 연예계 인맥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승리와 남다른 친분으로 이슈가 됐다. SNS을 통해 승리와 함께한 영상을 공개하며 친분을 보여주기도. 하지만 승리가 성접대, 탈세, 경찰 유착 등의 의혹에 휩싸이자 해당 사진을 모두 삭제하고 논란에 대처하고 있다.




다음은 송다은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송다은 소속사 이안이엔티입니다.

우선, 배우 송다은 씨는 이번 버닝썬과 관련된 일련의 사건과 전혀 연관이 없음을 밝혀드립니다.

세간의 추측은 송다은 씨와 평소 승리개인적 친분이 있었다는 점을 확대해석한 것일 뿐, 근거없는 낭설임을 다시한번 밝혀드립니다.

현재 이러한 추측성 말들로 인해 송다은씨도 물질적, 정신적 피해를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현재 발생한 버닝썬 관련해 송다은씨는 전혀 관계가 없음을 명백히 밝혀드립니다.



당사는 인터넷의 게시글이나 댓글을 통해 악성, 허위 정보를 작성하고 유포한 자들에 대한 자료를 수집 중에 있습니다.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시, 법적으로 강경 대응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전합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송다은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