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찬희 "'SKY캐슬' 이름 우주로 개명할 생각 있다" 깜짝 선언

'안녕하세요' 찬희 "'SKY캐슬' 이름 우주로 개명할 생각 있다" 깜짝 선언

2019.02.16. 오후 1: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안녕하세요' 찬희 "'SKY캐슬' 이름 우주로 개명할 생각 있다" 깜짝 선언_이미지
AD

‘안녕하세요’에서 가수와 연기자를 넘나드는 만능돌 SF9 찬희가 ’우주’로 개명할 수도 있다고 밝혀 화제다.



오는 18일 밤 방송되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방송인 박지윤, 안무가 배윤정, 가수 효민, SF9 찬희와 로운이 게스트로 참여해 고민되는 사연을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찾는다.



이날 게스트들 중 가장 눈길을 모은 것은 ’스카이캐슬’에서 엄친아 우주 역을 맡았던 SF9의 찬희. 그는 이제는 “본명보다 ‘우주’로 많이들 알고 계셔서 개명할 생각”이라고 밝혀 오프닝부터 폭풍 관심을 끌어모았다.



특히 SF9의 이번 새 앨범에서 찬희는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완전히 다른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상황. 함께 출연한 로운과 함께 숨 막히는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어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찬희와 로운의 숨멎 안무를 날카로운 매의 눈으로 지켜보던 ‘프로듀스101’, ‘프로듀스48’에서 독설과 츤데레 트레이닝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안무가 배윤정은 “좀 더 끈적하게”라고 요청했고, 이에 로운은 즉석에서 더욱 강렬한 웨이브를 선보여 현장의 여심을 강탈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배윤정과 사제지간인 효민은 데뷔와 동시에 티아라를 정상에 올려준 히트곡 ‘보핍포핍(Bo Peep Bo Peep)’ 안무 연습 당시를 회상하며 “언니는 매일 세고, 매일 무서웠다”며 말을 잇지 못하자 동엽은 “울면 대박이겠다”고 말해 폭풍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박지윤은 다이어트와 관련된 고민이 등장하자 “초등학교 5학년 때 몸무게로도 5자를 달았다”면서 동병상련의 공감과 조언을 전하는 가운데, 살 빼는 고민에 최적화된 ‘체중걈량의 신(神)’이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어서 과연 누구일지, 또 어떤 특별한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해줄 것인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증폭시키고 있다.



박지윤, 배윤정, 효민, SF9 찬희, 로운이 출연하는 KBS2 ‘안녕하세요’ 401회는 오는 18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안녕하세요'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