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편집?…산이, '킬빌' 리허설 원본 영상 공개 "'I♥몰카'→X" [공식]

악마의 편집?…산이, '킬빌' 리허설 원본 영상 공개 "'I♥몰카'→X" [공식]

2019.02.15. 오후 4: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악마의 편집?…산이, '킬빌' 리허설 원본 영상 공개 "'I♥몰카'→X" [공식]_이미지
  • 악마의 편집?…산이, '킬빌' 리허설 원본 영상 공개 "'I♥몰카'→X" [공식]_이미지2
AD

래퍼 산이가 몰카를 옹호했다는 논란에 반박했다.



산이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킬빌' 촬영 당일 리허설 영상 원본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산이는 '페미니스트'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산이의 뒤로는 'I♥몰카'라는 글자가 등장했고 이 글 위에 X가 그어졌다.



산이는 '몰카' 범죄를 옹호했다는 의혹을 벗기 위해 리허설 원본 영상을 공개한 것.



앞서 지난 1월 31일 MBC '킬빌' 무대에 오른 산이는 무대 도중 'I♥몰카' 문구를 등장시키며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대해 '킬빌' 측은 "1월 31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 '타겟 빌보드 : 킬빌' 1회의 힙합 아티스트 ‘산이’ 공연 중 ‘I ♡ 몰카’란 표현이 1초간 무대배경에 노출되었다"면서 "제작진은 해당 방송분에 대해 사전 시사를 하였음에도 해당 장면을 미처 발견하지 못했다"고 상황을 전했다.



이어 "방송에 부적절한 표현이 걸러지지 않고 방송된 점에 시청자 여러분들께 사과드린다. 앞으로 이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더욱 주의 하겠다"고 논란에 공식 사과를 했다.



이후 침묵을 지킨 산이는 리허설 영상을 공개하며 논란에 반박한 것. 산이를 향한 논란이 잠재워질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산이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