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치, 배우 컴백할까 "'쿵푸허슬2'? 맞는 역이라면"[룩@차이나]

주성치, 배우 컴백할까 "'쿵푸허슬2'? 맞는 역이라면"[룩@차이나]

2019.02.11. 오후 4:1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주성치, 배우 컴백할까 "'쿵푸허슬2'? 맞는 역이라면"[룩@차이나]_이미지
AD

'코미디 왕' 주성치가 '쿵푸허슬2'에 대해 입을 열었다.



11일 중국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주성치는 10일 광저우에서 진행된 영화 '신희극지왕' 무대 인사에서 '쿵푸허슬2'를 언급했다.



이날 주성치는 현장 관객에게 '쿵푸허슬2' 출연 여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쿵푸허슬2'에 단역으로라도 출연하느냐는 팬의 질문에 주성치는 "이 나이에 단역은 안 어울린다. 액션도 힘들다"고 답했다.



이에 팬이 "맞는 역할은 어떠냐"고 묻자 주성치는 웃으며 "오히려 (맞는 역할은) 고려해볼 수 있다"고 말해 '쿵푸허슬2' 출연에 대한 여지를 남겼다.



'쿵푸허슬'은 1940년대 상하이 돼지촌에 모여사는 숨은 무술 고수들의 이야기를 그린 2004년작 코믹 액션으로 주성치의 대표 영화다. 수년 전부터 주성치의 '쿵푸허슬2' 연기 복귀설이 나왔으나 2017년 주성치 측은 사실이 아니라고 입장을 밝혔다. 주성치는 2008년 영화 '장강7호' 출연 이후 영화 제작 및 연출에만 전념하고 있다.



주성치는 최근 '희극지왕'의 새 버전인 '신희극지왕'을 연출했으며, 중국에서 5일 공개돼 개봉 7일째인 11일 현재 5억 3천만 위안(약 879억 원)의 수입을 기록 중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신희극지왕'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