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말사용설명서’ 라미란·이세영 울린 막둥이 특집 두 번째 이야기
  • ‘주말사용설명서’ 라미란·이세영 울린 막둥이 특집 두 번째 이야기_이미지
  • ‘주말사용설명서’ 라미란·이세영 울린 막둥이 특집 두 번째 이야기_이미지2
Posted : 2019-01-13 12:54

이세영이 직접 계획하는 맞춤형 주말 두 번쨰 이야기가 펼쳐진다.



오늘(13일) 방송될 tvN ‘주말 사용 설명서’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이세영 표 주말 이야기가 계속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세영과 라미란, 김숙은 극한노동을 마치고 이세영의 모교 근처로 이동하여 대학 시절 세영이 가고 싶어 했던 분식집부터 길거리 쇼핑까지 소소한 행복을 이어나간다. 특히 새해를 맞아 타로카드 가게에 방문, 모두를 폭소하게 만든 세 사람의 신년 운세가 공개될 예정이다.



주말을 마무리하며 이세영은 멤버들과 함께한 일상이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라며 기쁨의 눈물을 흘렸고 이에 라미란 역시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서로를 생각하는 ‘주말사용설명서’ 멤버들의 진심이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김숙이 준비한 이색적인 ‘주말사용설명서’도 이어진다. 요즘 핫한 1인 방송 크리에이터에 ‘주말사용설명서’ 멤버들이 도전하는 것. 이에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여 전문적인 조언을 해줄 예정이다.



이사배의 리얼한 일상생활도 전격 공개된다. 이사배는 ‘흥윤주’로 통하는 장윤주 못지않게 흥 넘치는 모습과 허당미 넘치는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과연 ‘주말사용설명서’ 멤버들이 이사배와 함께 1인 방송 크리에이터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주말 사용 설명서’는 꿀 같은 주말을 그냥 보내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프로주말러 김숙,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이 뭉쳐 “어머! 이건 해야 해”라고 감탄할만한 세상의 모든 핫플레이스와 신개념 놀거리를 소개하는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tvN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