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불륜설→이혼설→결국 파경…배우 양미, 결혼 4년 만 이혼
  • 불륜설→이혼설→결국 파경…배우 양미, 결혼 4년 만 이혼_이미지
  • 불륜설→이혼설→결국 파경…배우 양미, 결혼 4년 만 이혼_이미지2
Posted : 2018-12-28 11:12

중국의 톱여배우 양미가 이혼한다. 지난 22일, 소속사 SNS를 통해 홍콩 배우인 류카이웨이와의 이혼을 발표한 것. 그간 여러 차례 불거졌던 불화설이 사실로 드러났다.



홍콩 현지 매체에 따르면 양미는 최근 자신의 일로 바빠 남편 류카이웨이와 떨어져있던 시간이 많았던 것은 물론, 홍콩에 거주 중인 딸과 만나는 횟수도 매우 적었던 것으로 전해진다. 지난 3년 동안 딸을 만난 날이 단 37일 밖에 되지 않는다는 게 홍콩 매체의 주장.




양미가 홍콩 시댁에 적응하지 못해 불화가 생겼다는 주장도 있다. 출산 후 잠시 홍콩에 머물면서 홍콩 생활에도 적응하지 못하고 시부모와도 잘 지내지 못했고, 서둘러 연기에 복귀하며 홍콩 시부모와 멀어졌다는 설명이다.



양미는 류카이웨이와 결혼한 뒤인 2015년 배우 이역봉과의 불륜설이 불거졌고, 2016년 외도로 인한 이혼설에도 시달렸다. 남편 류카이웨이도 불륜설로 중화권 연예계를 시끄럽게 했다. 부부 모두 외도설이 불거져 파경에 이를 것이라는 추측이 쏟아졌지만 부부는 정작 이혼설을 부인해왔다.



중국의 톱 드라마 배우인 양미와 홍콩 배우 류카이웨이는 12살 차이를 극복, 2014년 1월 발리에서 화려하게 웨딩마치를 울렸으며, 결혼 5개월여 만인 6월 딸을 출산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중국 웨이보, 차이나포토프레스(CFP) 특약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