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시랭 털어놓은 왕진진의 진실 #동영상협박 #전라도출신 #폭행[종합]

낸시랭 털어놓은 왕진진의 진실 #동영상협박 #전라도출신 #폭행[종합]

2018.12.19. 오후 12: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낸시랭 털어놓은 왕진진의 진실 #동영상협박 #전라도출신 #폭행[종합]_이미지
  • 낸시랭 털어놓은 왕진진의 진실 #동영상협박 #전라도출신 #폭행[종합]_이미지2
AD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왕진진과 이혼 소송 심경을 털어놨다.



낸시랭은 18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왕진진과 관련해 그간 있었던 일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낸시랭은 "왕진진이 자신은 파라다이스 그룹 서자이고 상속문제로 억울하게 옥살이했다고 했다. 나는 믿었다. 기자회견 당시 사람들이 왜 의혹을 제기하는지 알 수 없었다"라고 말했다.



낸시랭은 전라도에서 왕진진 친모로 추정되는 사람을 만나 왕진진의 실체를 알게 됐다. 왕진진의 주장과 달리 그는 마카오가 아닌 전라도에서 태어났다는 것.



왕진진은 낸시랭이 진실을 알게되자 폭행, 협박을 일삼았다. 낸시랭은 "왕진진에게 이제부터라도 열심히 살면 돈은 많이 못 벌어도 행복하게 살 수 있다고 했다. 그런데 질문만 하면 윽박지르더니 물건을 부수기 시작했다"고 힘겨웠던 결혼생활에 대해 전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왕진진은 낸시랭을 폭행, 감금했다. 성관계 동영상 파일을 보내며 협박까지 일삼았다.



낸시랭은 "극단적인 선택을 하려고 했다. 나의 정신이 온전치 않다. 이 감정을 어떻게 표현할지 모르겠다. 내가 선택한 잘못된 사랑과 결혼이었다. 그가 모든 걸 속였고 그 목적이 오직 하나였다는 걸 알게되니 고통스럽고 힘들다"라며 울었다.



이어 낸시랭은 "혼인신고, 결혼, 이혼까지 피곤하게 해드려 죄송하다. 모든 것을 작품으로 표현하고 싶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낸시랭은 지난 2017년 12월 왕진진과 결혼 발표해 세간을 놀라게 했다. 이후 왕진진이 1999년 강도 강간 전과자란 사실이 밝혀졌다. 낸시랭과 왕진진은 기자회견을 자처, 전과와 관련해 "억울한 옥살이"라고 주장했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김재창 기자 freddie@tvreport.co.kr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