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유백이’ 김지석, 복근 공개…괴력의 거친 매력 포착 [TV@픽]

‘톱스타유백이’ 김지석, 복근 공개…괴력의 거친 매력 포착 [TV@픽]

2018.12.13. 오전 08: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톱스타유백이’ 김지석, 복근 공개…괴력의 거친 매력 포착 [TV@픽]_이미지
AD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이 과감히 상의를 탈의한 채 ‘괴력의 떡방아질’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호기롭게 ‘생애 첫 떡방아질’에 도전한 사연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13일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이소정 이시은 극본, 유학찬 연출) 측은 5회 방송을 앞두고 안방극장에 복근주의보 발령을 알리는 김지석(유백 역)의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방송된 ‘톱스타 유백이’ 4회에서는 유백(김지석)과 오강순(전소민), 그리고 최마돌(이상엽)의 삼각로맨스가 제대로 불붙어 시청자들의 광대를 절로 실룩거리게 했다. 특히 전소민 생각에 잠 못 이룰 만큼 그녀에게 빠진 김지석과 매사에 투덜대지만 알아갈수록 그의 또 다른 매력에 흠뻑 젖게 된 전소민의 모습이 안방극장의 설렘지수를 높였다. 이에 순백(강순+유백)커플의 쌍방로맨스를 언제 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공개된 스틸에는 김지석과 예수정이 찰떡처럼 쫄깃한 떡방아질 배틀을 벌이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커다란 절굿공이를 들고 호기롭게 생애 첫 떡방아질에 나선 김지석은 괴력의 떡방아질로 상남자 매력을 뽐내고 있는 모습. 마치 알토란 복근에서 샘솟는 에너지를 자랑하는 듯 이전에 볼 수 없었던 김지석의 거친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수정은 그런 김지석의 모습을 화들짝 놀란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살아생전 본 적 없는 복근에 집중한 듯 입술을 삐죽 내민 채 두 눈을 토끼처럼 동그랗게 뜨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 귀엽기만 하다. 이에 두 사람이 떡방아질 배틀을 벌이게 된 이유와 김지석이 상의 탈의까지 한 채 괴력의 떡방아질에 왜 나서게 됐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톱스타 유백이’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N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