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정소민, 청취자 사로잡은 '쏨디'…'新 고막여친' 탄생
  • 정소민, 청취자 사로잡은 '쏨디'…'新 고막여친' 탄생_이미지
Posted : 2018-12-10 09:12

배우 정소민이 SBS 라디오 ‘영스트리트’의 DJ로 청취자들을 귀를 즐겁게 하며 합격점을 얻었다.



정소민은 SBS 파워FM(107.7Mhz) '영스트리트’의 새로운 DJ로 발탁되어 지난 3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했다. "꿈이 이루어졌다"라며 행복한 소감을 전한 정소민은 매끄럽고 차분한 진행 실력으로 청취자들에게 호평을 얻었다.



생애 첫 DJ를 맡은 정소민은 친근한 화법으로 청취자들의 사연을 소개하거나 고민 상담에도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하며 지루할 틈을 주지 않았다. 또한 ‘결정! 쏨로몬’, ‘소민’s TMI’ 등 다양한 코너에서도 열정적으로 몰입,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했고 유쾌한 매력을 자랑했다.



정소민은 첫 DJ임에도 불구하고 풍성하고 알차게 120분을 이끌어가며 늦은 밤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연기뿐만 아니라 쉼 없는 열.일로 팬들에게 큰 선물을 안겨주고 있는 정소민은 다방면에서 대중들을 만나고 있다.



정소민만의 편안하고 안정된 톤과 잔잔한 분위기의 따뜻한 ‘영스트리트’는 매일 오후 8시 SBS 파워FM(107.7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