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서이숙, 더씨엔티 전속계약…나문희 한솥밥
  • 서이숙, 더씨엔티 전속계약…나문희 한솥밥 _이미지
Posted : 2018-12-10 08:33

배우 서이숙이 더씨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0일 더씨엔티 측은 "서이숙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배우가 다양한 작품과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BC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부국정원장 권영실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배우 서이숙이 ㈜더씨엔티에 새 둥지를 틀었다. 배우 서이숙은 그 동안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공연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깊이 있는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매 작품마다 흡인력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내 뒤에 테리우스’에 이어 KBS2 ‘동네 변호사 조들호 2’까지 캐스팅 확정 소식을 알리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서이숙이 새 소속사에서 또 어떤 연기 변신을 선보이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



이처럼 나문희를 비롯, 전광렬, 김병옥, 이재용, 전노민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가 대거 속해있는 더씨엔티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 제 2의 새로운 연기 인생을 펼칠 서이숙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서이숙이 전속 계약을 맺은 ㈜더씨엔티는 현재 나문희, 전광렬, 김병옥, 이재용, 전노민 정수영, 장원영, 서우, 이도엽, 최령, 임성언, 권소현 등이 소속돼 있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더씨엔티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