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길!" 이수지 결혼식 ★하객 축복→오나미 부케 받았다 [종합]

"행복하길!" 이수지 결혼식 ★하객 축복→오나미 부케 받았다 [종합]

2018.12.09. 오후 1: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행복하길!" 이수지 결혼식 ★하객 축복→오나미 부케 받았다 [종합]_이미지
  • "행복하길!" 이수지 결혼식 ★하객 축복→오나미 부케 받았다 [종합]_이미지2
  • "행복하길!" 이수지 결혼식 ★하객 축복→오나미 부케 받았다 [종합]_이미지3
AD

지난 8일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 개그우먼 이수지. 그녀의 부케를 받은 주인공은 개그우먼 오나미였다.



이수지의 결혼식은 8일 오후 서울 KBS 신관 웨딩홀에서 진행됐다. 이수지는 샘 해밍턴의 두 아들인 '윌벤져스' 화동의 안내를 받으며 입장했다. 사회는 개그맨 선배 유민상이, 축가는 개그우먼 신보라와 가수 투빅이 각각 맡았다.



결혼식의 압권은 이수지가 던지는 부케를 받는 모습이었다. 많은 개그맨 선·후배, 동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부케를 받을 후보로 박지선과 오나미가 라이벌로 나섰다.



박지선과 오나미는 몸을 풀며 부케를 받기 위해 만전을 기했다. 이수지는 떨리는 순간 부케를 던졌고, 포물선을 그리며 박지선과 오나미에게 날아간 부케를 오나미가 점프를 하며 가슴에 안았다. 오나미는 기쁨의 포즈를 취했고, 박지선은 씁쓸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수지의 결혼식은 개그계의 축제였다. 김영희 허안나 송왕호 정지민 등 많은 개그 스타들이 각자의 SNS에 사진과 영상으로 이수지의 결혼을 축복했다. 재미있는 점은 이수지가 '박보검보다 잘생겼다'고 해 화제를 모았지만, 이 발언이 잊힐 때 공개하겠다던 이수지 남편의 모습이 동료들에 의해 모두 공개된 것.



팬들은 이수지의 결혼식을 축복하는가 하면 "남편 분 얼굴 비공개 아니었냐"는 의문을 드러냈다.



이수지는 결혼식 후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신혼여행의 설레는 마음을 SNS에 공개 중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로자스포사 인스타그램 영상, 개그 동료 선후배들 인스타그램, 해피메리드컴퍼니, 스튜디오원, 로자스포사, 아미엘리플라워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