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폿@이슈] 조수애♥박서원 결혼 공식입장無..장성규 "조박커플 백년해로"[종합]

[리폿@이슈] 조수애♥박서원 결혼 공식입장無..장성규 "조박커플 백년해로"[종합]

2018.11.20. 오후 7: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리폿@이슈] 조수애♥박서원 결혼 공식입장無..장성규 "조박커플 백년해로"[종합]_이미지
AD

조수애 JTBC 아나운서가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와 결혼한다.



조수애 아나운서와 박서원 대표 결혼 소식은 20일 스포츠경향을 통해 보도됐다. 스포츠경향에 따르면 두 사람은 12월 8일 서울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JTBC 관계자는 "개인사에 대해 입장을 밝힐 순 없다"라면서 "조수애 아나운서가 사표를 낸 것은 맞다. 아직 수리는 안 됐다"고 전했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사표를 내고 휴가 중이다.



양측의 공식 입장이 나오지 않은 가운데, JTBC 장성규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가장 아끼는 후배 수애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길 바란다. 결혼 축하한다. #박서원 #형님 #수애 #행복하게 #해주세요 #조박커플 #백년해로"라는 해시태그로 결혼을 기정사실화했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2016년 1800대 1 경쟁률을 뚫고 JTBC에 입사, '아나운서계 손예진'으로 불리며 유명세를 탔다. 그는 '아침&', 'LPGA 탐구생활', '오늘 굿데이' 등의 진행을 맡았다.



박서원 대표는 박용만 두산 인프라코어 회장 장남이다. 스쿨오브비주얼아트 그래픽디자인 학과를 졸업, 2006년 대학 동기들과 광고대행사 '빅앤트'를 차렸고 2009년 '뿌린 대로 거두리라'로 뉴욕 광고제 옥외광고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광고 분야에서 남다른 재능을 보여온 박서원 대표는 두산그룹 계열 광고대행사 오리콤 부사장을 거쳐 두산 전무, 두산매거진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