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연예가중계' 이서진 "하루 약 10가지 복용, 병원 방문=일과"
'연예가중계' 이서진 "하루 약 10가지 복용, 병원 방문=일과"
Posted : 2018-10-12

'연예가중계' 이서진 "하루 약 10가지 복용, 병원 방문=일과"

KBS 2TV 생방송 '연예가중계'에서는 매력 부자 3인방을 만났다.

12일 방송되는 '연예가중계'에서는 자타공인 국민 짐꾼 이서진과, 개그맨보다 더 웃긴 배우 정상훈, 대세 배우로 거듭난 파국 장인 김병철까지 매력 넘치는 3인방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주 ‘게릴라 데이트’에서는 배우 이서진과 함께한다. 이서진은 6년 만에 ‘게릴라 데이트’를 함께해 구름같은 인파를 모아 눈길을 끌었다. 그는 팬에게 자신의 보조개를 내주는 특급 팬서비스를 보여주는가 하면, ‘보조개 천사’라는 수식어에 대해 “보조개 악마가 아니라서 다행”이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서진은 건강을 위해 “하루에 약을 열 가지나 복용한다“고 자폭했다. 이어, “신현준은 백 가지 이상은 먹을 것”이라고 폭로하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그는 하루 일과 중에 ‘병원 방문’이 포함되어 있다고 전하며, 병원을 여러 군데 전전하는 ‘40대 혼자남(혼자 사는 남자)’의 짠내 나는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들려줄 예정이다.

'연예가중계' 이서진 "하루 약 10가지 복용, 병원 방문=일과"

한편, 너와 나의 먹방쇼! '쿡앤톡'에서는 배우 정상훈이 직접 양꼬치 요리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상훈은 양꼬치와 함께 양갈비 요리도 선보이며 유럽까지 정복하겠다는 다부진 포부를 밝혔다. 특히, 예능 프로그램에 낙하산으로 정상훈을 꽂아주고 가슴 졸이는 나날을 보내야만 했던 신동엽과의 에피소드도 전격 공개한다. 정상훈의 인생 이이야기부터 버팀목이 되어 준 지인들의 특별한 이야기까지 종합선물세트로 들을 수 있을 예정이다.

'연예가중계' 이서진 "하루 약 10가지 복용, 병원 방문=일과"


본격 심리 밀당 인터뷰 '베테랑'에서는 브라운관의 대세 배우 김병철을 만나본다. 김병철은 긴장한 모습으로 취조실에 등장, 녹화 파국을 예고하며 ‘파국 장인’다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자타공인 군인 전문 배우답게 맡았던 ‘군인 역할’에 얽힌 이야기를 전하면서 작품을 통해 꾸준히 진급한 과정도 언급한데 이어, “군인 역할, 제일 높은 위치까지 해보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그는 ‘김은숙 작가의 남자’라는 수식어에 대해 3연속 캐스팅 될 수 있었던 이유를 공개, “이병헌 선배의 눈빛은 많은 걸 생각하게 한다”며 최근 같은 작품에 출연했던 이병헌에 대한 언급도 잊지 않았다. 이와 함께 미처 전하지 못한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뒷이야기까지 들려 줄 계획이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 = KBS]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