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다은, 팔색조 비주얼…임성빈이 반한 미모[화보]

신다은, 팔색조 비주얼…임성빈이 반한 미모[화보]

2018.06.26. 오전 11: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신다은, 팔색조 비주얼…임성빈이 반한 미모[화보]_이미지
  • 신다은, 팔색조 비주얼…임성빈이 반한 미모[화보]_이미지2
  • 신다은, 팔색조 비주얼…임성빈이 반한 미모[화보]_이미지3
AD



배우 신다은이 우먼센스 7월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소속사 스타캠프202는 우먼센스 7월호의 커버걸로 나선 신다은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화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신다은은 순백의 레이스 원피스를 입고 고혹미와 여신 미모를 한껏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볼륨감 넘치는 단발머리로 우아함과 발랄한 매력을 동시에 드러낸 신다은은 다양한 포즈로 자신만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새하얀 린넨 소재의 원피스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욱 부각시켰다.



콘셉트에 따라 180도 변하는 신다은의 팔색조 매력은 이번 화보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큰 퍼프 소매가 돋보이는 의상으로는 여유로움과 깜찍함을 오가는 통통 튀는 느낌을 십분 살리는가하면, 도트무늬 원피스를 착용한 화보에서는 청순한 매력이 더해졌다.



최근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해 공간디자이너인 남편 임성빈과 알콩달콩한 신혼생활기를 공개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다은은 오는 7월에는 연극 ‘돌아서서 떠나라’를 통해 무대에서 관객들과 직접 마주할 예정이다. 영화 ‘약속’의 원작으로 더욱 유명한 연극 ‘돌아서서 떠나라’는 평범한 하루를 보낸 아주 특별한 연인의 이야기를 그린다.



신다은은 극 중 여자주인공 ‘채희주’ 역을 맡았다. 마지막 하루를 함께 보내기 위해 자신을 찾아온 연인과의 이별을 앞두고 두려움 보다는 후회없이 그를 사랑하는 단단한 여인의 내면을 담아내는 성숙한 연기를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신다은 임성빈 부부가 출연하는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신다은의 연극 ‘돌아서서 떠나라’는 오는 7월 12일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에서 개막할 예정이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우먼센스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