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빠도 합시다” 손현주→유재석→이하늬, 사전투표 독려로 하나 된 ★ [종합]

“바빠도 합시다” 손현주→유재석→이하늬, 사전투표 독려로 하나 된 ★ [종합]

2018.06.08. 오후 4:5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바빠도 합시다” 손현주→유재석→이하늬, 사전투표 독려로 하나 된 ★ [종합]_이미지
AD

6.13 지방선거 사전 투표가 진행 중인 가운데 연예인들이 투표 독려에 나섰다.



8일 제7회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 사전 투표가 시작됐다.



개그맨 유재석은 이날 오전 서울 강남의 한 투표소에서 사전 투표를 마쳤다. 개그우먼 박경림 역시 마찬가지.



사전 투표를 SNS에 인증한 연예인들도 많았다. 배우 정우성 임수정 신소율, 씨엔블루 강민혁, 개그맨 남희석 이정수 박휘순 등이 대표적. 각자의 방법으로 사전 투표 인증샷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투표 독려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배우 진서연은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 했어요. 6월 13일 투표 못 하시는 분들은 8, 9일 이틀간 사전투표가 가능하니 꼭꼭 투표하시길 바랄게요. 지방선거. 사전투표. 꼭꼭 투표하자”라고 적었고, 배우 진구는 “사전투표. 바른 한 표. 나도 국민. 투표 합시다”라며 거듭 강조했다.



배우 이하늬는 “투표는 우리의 힘. 조금 이르게 사전 투표하고 왔어요. 좋은 정치의 첫 시작은 좋은 생각을 담은 투표에서 나오니까 기도하는 마음으로 파이팅”이라고 했고, 가수 겸 배우 비 역시 “투표합시다”라면서 간단명료하게 썼다.



바쁜 일정 중에 사전 투표를 했다. 배우 손현주는 “사전투표 첫날. 사전투표하고 영화 ‘광대들’ 촬영장으로 돌아갑니다”면서 투표 인증샷을 올렸다.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에 출연 중인 송재림은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 시작. 촬영 대기 중에 미리미리 해두게”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사전투표는 선거 당일 투표가 어려운 선거인이 별도의 부재자신고 없이 사전투표 기간 동안 전국 어느 사전 투표소에서나 투표할 수 있는 제도. 이번에는 8, 9일 전국 3500개 투표소에서 진행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각 SNS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