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살래요' 박세완, 짝사랑 끝낼까…여회현과 러브라인 청신호

'같이 살래요' 박세완, 짝사랑 끝낼까…여회현과 러브라인 청신호

2018.06.04. 오후 4: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같이 살래요' 박세완, 짝사랑 끝낼까…여회현과 러브라인 청신호_이미지
AD

배우 박세완의 짝사랑에 청신호가 켜졌다.



지난 3일 방송된 KBS2 주말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는 다연(박세완 분)이 재형(여회현 분)에게 푹 빠졌음을 인정했다.



이날 다연은 동문회 사건 이후로 병이 나서 출근을 못하게 됐음에도 재형을 향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다연이 아프다는 소식에 재형은 업무 핑계를 대며 집 앞으로 찾아왔다.



다연은 차마 재형의 얼굴을 볼 용기가 나지 않았고 은태(이상우 분)가 다연을 대신해 재형과 마주하게 됐다. 은태는 조카인 다연을 끔찍하게 생각하는 조카 바보로 다연이 재형을 짝사랑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는 만큼 재형의 마음을 확인하는데 나섰다.



아무것도 모르고 있던 다연은 은태와 재형이 만나고 있다는 소식에 화들짝 놀라 아픈 몸을 이끌고 카페를 찾아갔다. 특히 삼촌을 말리면서도 재형이 다연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수 있다는 마음을 표현하자 설레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다연은 걸크러쉬부터 가슴 아픈 절절 오열, 그리고 보기만 해도 웃음을 짓게 만드는 귀여운 매력까지 매회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재형과의 러브라인에 청신호가 켜지면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러블리 매력을 발산 할 예정이다.



‘같이 살래요’ 박세완과 여회현은 막내라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의 관전 포인트가 되며 드라마의 극적 재미를 한껏 높이고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KBS2 '같이 살래요'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