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육룡이나르샤' 장삼봉 밑에서 큰 이방지…변요한 '강렬'
  • '육룡이나르샤' 장삼봉 밑에서 큰 이방지…변요한 '강렬'_이미지
Posted : 2015-10-13 23:36

[TV리포트=신나라 기자] '육룡이 나르샤' 윤찬영이 서현철 밑에서 한층 강해졌다.



1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는 땅새(윤찬영)을 구하는 장삼봉(서현철)의 모습이 그려졌다.



장삼봉은 자살을 시도하는 땅새를 구해 제자로 맞아들였다. 그로부터 6년 뛰 땅새는 이방지로 성장했다. 이방지는 이날 백윤(김하균)을 살해하며 빼어난 무술 실력을 드러냈다.



이방지가 백윤을 살해한 이유는 과거 정도전에게 들었던 말 때문. 그는 어린시절 '고려를 무너뜨리려면 백윤을 죽여야 한다'고 말한 정도전의 말을 떠올리며 정도전의 말대로 백윤을 살해했다.



변요한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육룡이 나르샤'에 본격 등장하며 조선 건국을 위해 제 손에 피를 묻힐 것을 다짐했다.



'육룡이 나르샤'는 고려라는 거악(巨惡)에 대항해 몸을 일으킨 여섯 용의 이야기를 그린 이 작품은 조선의 기틀을 세운 철혈 군주 이방원을 중심으로 한 여섯 인물의 야망과 성공 스토리를 다룬 팩션 사극이다. 김명민(정도전 역), 유아인(이방원 역), 신세경(분이 역), 변요한(땅새/이방지 역), 윤균상(무휼 역), 천호진(이성계 역)이 출연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SBS '육룡이 나르샤'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