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드 공약’ 클라라, 몸매 노출 화보...군살이라곤 없네

‘누드 공약’ 클라라, 몸매 노출 화보...군살이라곤 없네

2013.07.01. 오전 11: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누드 공약’ 클라라, 몸매 노출 화보...군살이라곤 없네_이미지
AD
[OSEN=강희수 기자] 배우 클라라가 ‘바디 프로젝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군살이라곤 찾아 볼 수 없는 매끈한 몸매가 인상적이다.

1일 공개 된 클라라의 화보 촬영은 서울 한남동에 있는 한 체육관에서 진행 됐다. 클라라는 한눈에 보기에도 환상적인 보디 라인을 뽐냈다.

클라라의 소속사 관계자는 체육관에서 화보 촬영이 이뤄진 배경에 대해 “이번 화보 촬영은 평소 클라라가 타고난 명품 몸매로 알려진 것과 달리 피나는 노력 끝에 얻은 실생활 속 운동법을 공개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클라라는 “평소 섹슈얼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운동으로 건강하게 다져진 복근과 근육을 드러내고 싶었다. 매우 즐겁고 만족스러운 촬영이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클라라의 화보를 진행한 포토그래퍼 주용균은 “카메라를 유혹하는 듯한 도발적이고 능숙한 포즈로 깊은 매력을 드러냈다”고 밝혔다.

클라라는 SBS TV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에서 하버드 출신의 아나운서로 출연 중이며, 최근 파격적인 의상으로 선보인 시구와 tvN의 ‘SNL 코리아’ 출연으로 크게 화제가 됐다. 또한 ‘시청률 40% 이상이면 누드를 찍겠다’는 이색 공약을 내걸어 남성 팬들의 귀를 솔깃하게 하기도 했다.

클라라의 ‘바디 프로젝트’ 화보 전문과 트레이닝 노하우는 2일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