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라인업] '송시우-무고사 선봉' 인천, 포항전 선발 발표

[K리그1 라인업] '송시우-무고사 선봉' 인천, 포항전 선발 발표

2020.05.31. 오후 5:5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K리그1 라인업] '송시우-무고사 선봉' 인천, 포항전 선발 발표_이미지
AD
[인터풋볼=인천] 신새얼 기자= 인천 유나이티드가 포항 스틸러스를 상대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무고사와 송시우가 호흡을 맞춘다.

인천은 31일 오후 7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포항과 '하나원큐 K리그1 2020' 4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인천은 2무 1패로 11위에, 포항은 1승 1무 1패로 7위에 올라있다.

경기에 앞서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홈팀 인천은 김호남, 무고사, 송시우가 최전방을 책임진다. 정동윤, 김준범, 김도혁, 김성주가 중원에 포진하고 김연수, 문지환, 김정호가 수비진을 구성한다. 정산이 골문을 지킨다.

이에 맞서 원정팀 포항은 일류첸코, 팔로세비치, 팔라시오스, 심동운, 이승모, 최영준, 하창래, 김광석, 전민광, 김상원을 선발 명단에 포함했다. 강현무가 골키퍼 장갑을 낀다.

인천이 절호의 기회를 잡았다. 포항은 지난 3라운드를 마지막으로 김용환, 심상민, 허용준을 상무로 떠나보냈다. 특히 측면 수비를 책임지고 있던 김용환과 심상민의 이탈이 치명적이다. 수비에 균열이 생긴 포항을 상대로 무승과 무득점을 끝내겠다는 심산이다.

반면 포항은 인천 원정에서 승리를 거둘 경우 상위권 진출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 전북과 울산이 4라운드에서 승점 3점 획득에 실패했다. 다득점과 함께 승점 3점을 챙길 경우 최대 3위까지 넘볼 수 있다. 양 팀 모두 양보할 수 없는 결전이 기다리고 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