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라인업] '박주영 vs 홍시후' 서울-성남, 상암벌 빅매치 선발 발표

[K리그1 라인업] '박주영 vs 홍시후' 서울-성남, 상암벌 빅매치 선발 발표

2020.05.31. 오후 3:2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K리그1 라인업] '박주영 vs 홍시후' 서울-성남, 상암벌 빅매치 선발 발표_이미지
AD
[인터풋볼=상암] 이현호 기자= FC서울과 성남FC가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박주영과 홍시후가 최전방 맞대결을 펼친다.

최용수 감독이 이끄는 FC서울과 김남일 감독이 이끄는 성남FC는 31일 오후 4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0' 4라운드를 치른다. 두 팀 모두 이 경기에서 승리할 시 상위권으로 도약할 수 있는 위치다.

서울은 앞선 3경기에서 2승 1패를 거둬 5위에 위치했다. 특히 최근 2경기에서 2연승을 달려 오르막길을 달리는 중이다. 이번 성남전에서 다득점으로 승리하면 1위 자리까지 넘볼 수 있다.

성남은 3경기에서 1승 2무 무패행진으로 6위에 올랐다. 이변이라는 말도 있지만 김남일 감독이 성남을 맡은 지 반년 만에 색깔을 입혔다는 평가가 따른다. 성남 역시 서울을 다득점으로 이기면 2위까지 올라설 수 있다.

경기에 앞서 라인업이 발표됐다. 홈팀 서울은 고요한, 박주영을 최전방에 내세웠다. 한찬희, 한승규, 주세종, 김진야, 고광민을 중원에 배치했고 김주성, 김남춘, 황현수로 수비 라인을 구성했다. 유상훈이 골문을 지킨다.

이에 맞선 원정팀 성남은 홍시후를 비롯해 최병찬, 이스칸데로프, 권순형, 이재원, 이태희, 이창용, 연제운, 최지묵, 최오백이 선발 라인업에 포함됐다. 김영광이 골키퍼 장갑을 낀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FC서울, 성남FC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