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라인업] '무야키치vs안병준' 충남아산-수원FC, 선발 라인업 발표

[K리그2 라인업] '무야키치vs안병준' 충남아산-수원FC, 선발 라인업 발표

2020.05.24. 오후 5:3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K리그2 라인업] '무야키치vs안병준' 충남아산-수원FC, 선발 라인업 발표_이미지
AD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양 팀 공격의 에이스가 모두 선봉에 나선다. 충남아산FC의 무야키치와 수원FC의 안병준이 어김없이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충남아산FC와 수원FC는 24일 오후 6시 30분 아산에 위치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0' 3라운드를 치른다. 아산은 1무 1패로 리그 9위(승점1)에 올라있고 수원은 1승 1패를 기록하며 4위(승점3)에 위치해있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이 발표됐다. 먼저 홈팀 아산은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최전방에 박민서, 김찬, 이재건이 출전하고 공격형 미드필더 자리에 무야키치가 포진한다. 중원에는 박세직, 김강국이 호흡을 맞추고 4백은 박재우, 배수용, 장순혁, 정다원이 선발로 나선다. 골문은 함석민이 지킨다.

벤치에는 이기현, 김재성, 이상민, 김인균, 김민식, 이명건, 김재철이 앉는다.

이에 맞선 수원도 4-3-3 포메이션을 꺼내 들었다. 마사, 안병준, 한정우가 3톱에 서고 모재현이 2선에서 지원 사격한다. 중원에는 말로니와 김건웅이 선발로 나서고 최종환, 조유민, 이한샘, 박민규가 수비진을 구성한다. 골키퍼 장갑은 유현이 낀다.

이어 이시환, 장준영, 이지훈, 장성재, 송수영, 다닐로, 아코스가 벤치에서 대기한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