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리그 리뷰] '다카하기 골-오재석 도움' 도쿄, 고베 3-1 제압...선두 추격

[J리그 리뷰] '다카하기 골-오재석 도움' 도쿄, 고베 3-1 제압...선두 추격

2019.10.19. 오후 3:0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J리그 리뷰] '다카하기 골-오재석 도움' 도쿄, 고베 3-1 제압...선두 추격_이미지
AD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다카하기가 선제골을 기록하고, 오재석이 결승골을 어시스트한 도쿄가 고베를 제압하며 2위를 유지했다.

FC도쿄는 19일 오후 1시 일본 고베에 위치한 노에비르 스타디움 고베에서 열린 2019시즌 일본 J리그1 29라운드에서 비셀 고베를 3-1로 제압했다. 이날 승리로 도쿄는 승점 56점을 기록했고, 선두 가시마 앤틀러스(승점 56)와 승점 동률을 만들었지만 골득실에 밀려 일단 2위를 유지했다.

양 팀 모두 총력전을 펼쳤다. 먼저 홈팀 고베는 다나카, 비야, 삼페르, 야마구치, 사카이, 우마리 등을 선발로 투입했다. 원정팀 도쿄 역시 올리베이라, 아르투르, 하시모토, 다카하기, 오재석 등을 선발로 내세웠다.

경기의 주도권을 잡은 도쿄가 선제골을 기록했다. 전반 6분 하시모토의 패스를 받은 다카하기가 선제골을 터뜨리며 앞서갔다. 도쿄가 전반에만 3골을 기록했다. 전반 10분 오재석의 도움을 받은 아르투르가 추가골을 만들었고, 전반 34분에는 하시모토가 세 번째 골까지 기록했다.

전반에만 3골을 내준 고베가 후반 15분 비야를 대신해 포돌스키를 투입하며 공격에 변화를 줬다. 결국 고베가 한 골을 만회했다. 후반 21분 다나카의 패스를 우마리가 만회골로 연결하며 추격했다. 그러나 승자는 도쿄였다. 도쿄는 후반의 세 장의 교체 카드를 모두 사용하며 안정적으로 경기를 이끌었고, 결국 승리를 따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