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리그 리뷰] '권순태-정승현 출전' 가시마, 마쓰모토와 1-1 무승부...선두 유지

[J리그 리뷰] '권순태-정승현 출전' 가시마, 마쓰모토와 1-1 무승부...선두 유지

2019.10.18. 오후 8:5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J리그 리뷰] '권순태-정승현 출전' 가시마, 마쓰모토와 1-1 무승부...선두 유지_이미지
AD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가시마 앤틀러스가 마쓰모토 원정에서 무승부를 거뒀다.

가시마는 18일 저녁 7시(한국시간) 마쓰모토 스타이둠에서 열린 J리그 2019 29라운드 원정 경기서 마쓰모토와 1-1로 비겼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이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홈팀 마쓰모토는 스기모토, 나가이, 세르징요, 후지타 등을 투입했다. 이에 맞서 원정팀 가시마는 우에다, 도이, 시라사키, 고이즈미 등으로 경기를 시작했다. 대한민국의 정승현과 권순태도 각각 중앙 수비수, 골키퍼로 선발 출전했다.

경기 초반 가시마가 일격을 당했다. 전반 9분 마쓰모토의 최전방 공격수 나가이에 선제골을 허용하며 0-1로 끌려갔다. 이후에도 전반전에 이렇다 할 찬스를 만들지 못한 가시마는 후반전을 기약했다.

후반전 가시마는 라인을 올려 공격적으로 임했고, 후반 이른 시간 동점골을 만들어냈다. 후반 13분 가시마는 페널티 킥을 얻어냈고, 이를 우에다가 마무리 하면서 경기 균형을 맞췄다.

이후 흐름은 가시마가 공격을 주도하고 마쓰모토가 역습으로 한 방을 노렸다. 마쓰모토의 위협적인 역습 몇 번이 있긴 했지만 득점은 이뤄지지 않았고, 가시마도 역전 골을 넣는데는 실패하면서 경기는 1-1 무승부로 종료됐다.

[경기 결과]

마쓰모토(1): 나가이(전9)

가시마(1): 우에다(후13)

사진=게티이미지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