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추석에도 흥행가도 대구, 14일 포항전 홈경기 매진...시즌 7번째

[공식발표] 추석에도 흥행가도 대구, 14일 포항전 홈경기 매진...시즌 7번째

2019.09.11. 오후 3:1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공식발표] 추석에도 흥행가도 대구, 14일 포항전 홈경기 매진...시즌 7번째_이미지
AD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추석 연휴에도 대구FC의 추석열기는 뜨거웠다. 추석연휴 마지막 날 열리는 오는 14일, 포항 스틸러스와의 홈경기 티켓이 모두 팔렸고, 시즌 7번째 매진을 기록했다.

대구는 11일,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14일(토요일) 19시 열리는 포항 스틸러스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19 29라운드 홈경기의 매진 소식을 알렸다.

대구는 "포항전 홈경기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면서 "당일 현장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없으며 온라인 예매 티켓 교환만 가능하다"고 전했다.

대구의 리그, ACL 포함 시즌 7번째 매진 사례이다. 대구는 DGB대구은행파크 개장 후 매 경기 평균관중 1만명 이상 불러 모으며 대구에 축구 흥행을 불러 일으켰다.

포항전이 열리는 14일은 추석 연휴이기에 대구 구단은 관중들이 많이 오지 않을 것이라 걱정했다. 하지만 걱정은 기우였다. 티켓 예매 시작과 함께 빠른 속도로 티켓이 팔려나가더니 경기를 3일 앞두고 모든 좌석이 팔려나갔다.

올 시즌 대구는 많은 관중을 불러 모았을 뿐만 아니라 팬 친화적인 활동으로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수여하는 팬 프렌들리상을 2회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사진 = 한국프로축구연맹, 대구FC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