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 예선 리뷰] '나카지마 결승골+쿠보 교체출전' 일본, 미얀마에 2-0 완승...예선 첫 승

[WC 예선 리뷰] '나카지마 결승골+쿠보 교체출전' 일본, 미얀마에 2-0 완승...예선 첫 승

2019.09.10. 오후 11:1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WC 예선 리뷰] '나카지마 결승골+쿠보 교체출전' 일본, 미얀마에 2-0 완승...예선 첫 승_이미지
AD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일본이 미얀마를 꺾고 월드컵 2차예선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일본은 10일 오후 9시 20분(한국시간) 미얀마 양곤에 위치한 투반나 스타디움에서 열린 미얀마와의 2022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1차전 원정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뒀다.

일본은 요시다와 나가토모, 사카이, 토미야스가 수비라인에 섰다. 오사코, 미나미노, 나카지마가 공격 선봉으로 출전했다. 골문은 곤다가 지켰다.

전반 16분, 일본이 선제골을 터트렸다. 페널티 박스 왼쪽에서 나카지마가 과감하게 왼발로 중거리 슈팅한 것이 그대로 미얀마의 골망을 갈랐다.

이어 일본은 전반 25분, 왼쪽에서 도안 리츠가 올린 크로스를 미나미노가 헤더로 마무리하며 스코어를 2-0으로 만들었다.

2-0으로 앞선 일본은 후반 20분, 도안 리츠 대신 이토를 투입했다. 후반 36분, 나카지마 대신 쿠보가 그라운드를 밟았다. 이후 더 이상의 골은 터지지 않았고, 일본이 미얀마를 가볍게 제압하며 2차예선 첫 경기를 승리로 마무리했다.

[경기 결과]

미얀마(0) :

일본(2) : 나카지마(전반 16분), 미나미노(전반 25분)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