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라인업] '박희성-윤주태 투톱, 박주영 벤치' 최용수의 FC서울, 강원전 선발 발표

[K리그1 라인업] '박희성-윤주태 투톱, 박주영 벤치' 최용수의 FC서울, 강원전 선발 발표

2018.10.27. 오후 3:1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K리그1 라인업] '박희성-윤주태 투톱, 박주영 벤치' 최용수의 FC서울, 강원전 선발 발표_이미지
AD
[인터풋볼=서울월드컵경기장] 이명수 기자= 최용수 감독이 박희성과 윤주태 투톱 카드를 꺼냈다. 박주영은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최용수 감독이 이끄는 FC서울은 오는 27일 오후 4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강원FC와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34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승점 35점으로 9위에 올라있는 서울과 승점 39점으로 7위에 자리한 강원의 맞대결이고, 스플릿 라운드 돌입 후 첫 경기이다.

서울은 이을용 감독대행 체제를 끝내고 최용수 감독을 불러들이는 승부수를 던졌다. 하지만 첫 경기는 좋지 못했다. 지난 20일 제주와의 원정경기에서 서울은 0-1로 패했고, 승점 추가에 실패하며 강등권과의 승점 차를 벌리지 못했다.

하위스플릿 첫 경기 강원전을 앞두고 최용수 감독은 박희성과 윤주태를 투톱으로 기용했다. 골문은 양한빈이 지킨다. 김동우, 김남춘, 김원균이 3백에 서고, 윤종규와 윤석영이 측면에 나선다. 황기욱, 하대성, 신진호가 중원을 구성하고, 박희성과 윤주태가 공격을 이끈다. 박주영은 벤치에서 후반 출격을 대기한다.

강원은 이범영이 골문을 지키는 가운데 이태호, 한용수, 김오규, 정승용, 오범석, 맥고완, 김승용, 정석화, 정조국, 제리치가 선발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 = 윤경식 기자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