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2,337명| 완치 27명| 사망 16명
'농부사관학교 2’ 이하은, 업그레이드 된 연기력으로 존재감 입증
Posted : 2020-01-02
'농부사관학교 2’ 이하은, 업그레이드 된 연기력으로 존재감 입증
모델 겸 배우 이하은이 ‘농부사관학교 2’에서 활약하고 있다.

지난 15일 첫 방송된 ‘농부사관학교 2’는 국내 유일 농수산대학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 꿈과 미래를 그린 청춘 캠퍼스 성장드라마로, 어느덧 3학년이 되어 여름방학 기간 동안 학교에 남게 된 주인공들이 창업 동아리에서 공모전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작품이다.

극 중 이하은은 정희정 역을 맡아 지난 시즌보다 한층 더 탄탄해진 연기력으로 극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강한별 (윤보미 분)의 절친으로 등장하는 그는 연애 문제로 고민하는 한별에게 사이다 조언을 해주는 등 러블리한 비주얼과 톡톡 튀는 유쾌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YG 케이플러스 이하은은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입증, VIINI (권현빈) ‘도깨비방망이’, 정승환 `이 바보야`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Grace하은’을 개설해 여행기, 메이크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하은이 출연하는 ‘농부사관학교 2’는 오는 1월 5일 밤 12시 5분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제공=YG 케이플러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