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X이성민 '미스터 주', 내년 1월 개봉 확정

배정남X이성민 '미스터 주', 내년 1월 개봉 확정

2019.12.11. 오전 10:3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배정남X이성민 '미스터 주', 내년 1월 개봉 확정
AD
해벽두 배꼽잡는 코미디가 온다.

영화 '미스터 주(김태윤 감독)'가 2020년 1월 개봉을 확정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스터 주'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다. ‘어느 날 갑자기 동물의 목소리가 들리게 된다’는 기발한 발상을 바탕으로, 동물과 소통하며 도심 속에서 역대급 팀플레이를 펼친다는 신선한 스토리를 접목시켰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언제라도 출동할 수 있는 만반의 자세를 갖춘 주태주와 '개허세' 군견 알리의 모습을 담아 2020년 새해 복 터지는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영화에서 이성민은 어느 날 갑자기 동물 대화 능력이 생긴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 역할을 맡아 연기 인생 20여년 만에 처음으로 개와 파트너 호흡을 맞춘다.

김서형은 카리스마와 허당미를 동시에 뽐내는 민국장 캐릭터를 연기하고, 배정남이 열정 가득한 미운 우리 요원 만식으로 변신해 업그레이드된 코믹 열연을 펼친다.


모델부터 예능, 연기까지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배정남은 열정 가득한 미운 우리 요원 만식으로 변신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코믹 열연을 선보인다.

신박한 코미디 장르의 탄생을 알리는 '미스터주'는 2020년 1월 관객들과 만난다.

제공=YG 케이플러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