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이성민 & 배정남, 12월호 화보에서 ‘콤비 케미’ 뽐내
Posted : 2019-11-29
이성민 & 배정남,  12월호 화보에서 ‘콤비 케미’ 뽐내
배우 이성민과 배정남이 12월호의 화보를 장식했다. ‘콤비’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두 사람은 누아르 영화를 연상시키는 고독한 정취의 겨울 수트를 소화했으며, 인터뷰에는 두 사람의 친분과 개봉 예정 영화 의 작업 후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소감까지 고스란히 담겼다.

배우 선후배 사이를 넘어 매 명절을 함께 보낼 만큼 막역한 사이인 두 사람은 이번 화보에서도 빼어난 앙상블을 선보였다. 촬영은 한남동 소재 바와 청담동 스튜디오를 넘나들며 진행되었는데, 배우이자 베테랑 모델인 배정남은 날카로운 안목과 유쾌한 성격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현장 스탭들은 물론 이성민 역시 배정남의 색다른 면모를 누차 소리 내어 칭찬하기도 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칭찬은 이어졌다. 이성민은 배정남에 대해 “개성이 강하고 장점이 많은 배우”라며, 곧 개봉할 의 몇 장면에서는 자기도 소화할 수 없을 연기를 보여줬다고 추켜세웠다. 배정남 역시 “이성민의 모든 장면 장면에 감명을 받았고 언제나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고 화답했다. 에스콰이어 코리아의 유튜브 계정에서도 별도의 영상 인터뷰를 진행했는데, 서로에 대해 얼마나 아는지 묻고 답하는 컨셉트의 이 인터뷰에서는 두 사람의 한층 유쾌한 분위기의 ‘케미’를 엿볼 수 있다.

이성민 & 배정남,  12월호 화보에서 ‘콤비 케미’ 뽐내

한편 <보안관>에 이어 두 사람이 다시 한번 합을 맞춘 영화 <미스터 주>는 내년 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국가 정보국 요원 ‘태주’가 불의의 사고로 동물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되며 벌이는 모험을 그린 영화로, 두 배우의 말에 따르면 그간 국내에서 보기 힘들었던 형태의 완성도 높은 가족 영화가 될 예정이다.

두 사람의 인터뷰와 화보 전문은 <에스콰이어> 2019년 12월호와 <에스콰이어> 웹사이트(esquirekorea.co.kr)에서, 영상 인터뷰 ‘이성민 X 배정남의 티키타카’는 <에스콰이어>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보 촬영 비하인드는 SBS 관찰 예능 <미운우리 새끼>의 12월 1일 방영분에서도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제공=YG 케이플러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