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나스, 글로벌 캠페인 뮤즈 최소라와 함께 '아이코닉 립스틱 컬렉션' 출시
Posted : 2019-07-30
나스, 글로벌 캠페인 뮤즈 최소라와 함께 '아이코닉 립스틱 컬렉션' 출시
나스(NARS)가 브랜드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아이코닉 립스틱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이코닉 립스틱 컬렉션’은 나스의 25년 발자취를 따르는 여정이자 회귀이며, 틀에 얽매이지 않은 뷰티 철학을 가진 브랜드 나스에 경의를 표하는 컬렉션이다.

72개의 컬러 라인업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1994년 나스 브랜드 설립과 함께 출시한 오리지널 립스틱 12가지 컬러도 포함되어 있으며 가장 광범위하고 다채로운 색상을 자랑한다.

나스의 첫 포문을 연 12가지 컬러의 오리지널 립스틱은 단 하나의 단종도 없이 현재까지도 출시되고 있으며, 나스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로운 피니로 선보이는 나스의 오리지널 립스틱은 소프트 터치 매트 레드의 모던한 케이스를 입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아이코닉 립스틱 컬렉션’은 매트, 쉬어, 새틴 세 가지 감각적인 텍스처의 72가지 유니버설 쉐이드로 구성되어 있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존재감을 드러내는 볼드한 컬러 연출까지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풍부한 72가지 컬러 스펙트럼으로 트렌드를 리드하는 스타일과 본인에게 딱 맞는 완벽한 립 컬러를 제안하는 ‘아이코닉 립스틱 컬렉션’은 오는 8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나스는 창립 25주년 ‘아이코닉 립스틱 컬렉션’의 글로벌 캠페인으로 한국인 톱모델 최소라를 다시 한번 발탁했다.

사진=나스(Nars)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