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최고의 치킨' 주우재, 골목 3인방과 남다른 케미 선보일 예정
Posted : 2019-01-28
'최고의 치킨' 주우재, 골목 3인방과 남다른 케미 선보일 예정
주우재와 골목 친구 3인방 손민지, 전성환, 유문치가 새로운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에서 앤드류 강(주우재 분), 박준혁(이승협), 문소담(조아영)이 의기투합해 서보아(김소혜)와 친구들의 덜미를 잡기 위해 덫을 쳐놓았다. 하지만 앤드류 강은 서보아가 자신에게 희망의 손을 내밀었던 것처럼 그녀에게 기회를 주기로 하고 이들을 몰래 구원했다.

이후 서보아와 친구들이 마음을 터놓고 '치킨집 몰락작전'을 포기한 가운데 앤드류 강과 황민아(손민지), 오영호(전성환), 김규만(유문치)의 케미가 새롭게 주목되고 있다.

특히 현재 앤드류 강에게 약점을 잡힌 3인방의 깜짝 변화가 눈길을 끈다. 열과 성을 다해 치킨집 앞을 쓸고 청소하는 모습부터 바닥에 신문지를 깔고 다 함께 파스타를 먹고 있는 이들의 단란한 한 때가 공개돼 과연 어떤 상황인지 호기심을 모은다.

더불어 '최고의 치킨' 첫 방송 전, 주우재는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저희 드라마는 악의 가득한 악역이 없다. 정말 착한 친구들이 등장하니 그 점을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한 바 있어 골목 3인방과 앤드류 강의 유쾌발랄한 호흡이 기대를 모은다.

'최고의 치킨'은 매주 수,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iHQ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