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최고의 치킨’ 주우재, 본격 ‘뺀질이 양홍석 갱생 프로젝트’ 시작
‘최고의 치킨’ 주우재, 본격 ‘뺀질이 양홍석 갱생 프로젝트’ 시작
Posted : 2019-01-21
주우재가 본격 '뺀질이 양홍석 갱생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극본 박찬영, 조아영/ 연출 이승훈/ 제작 iHQ, 메이퀸픽쳐스)에서는 미슐랭 3스타에 빛나는 금손 셰프 주우재(앤드류 강 역)가 치킨집에 합류한 알바생 양홍석(배기범 역)의 나쁜 버릇을 길들이기 위해 따끔한 솔루션에 나선다.

동네 자영업자들이 사절할 정도로 뺀질거리기로 유명한 배기범(양홍석 분)은 지난 방송에서 치킨집의 새로 온 알바생으로 등장하며 극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것을 예고했다. 또한 치킨집 알바 첫날부터 묘하게 일거리를 피하기 시작하던 그와 이를 눈치 챈 듯 의미심장하게 바라보던 앤드류 강(주우재 분)의 모습에서 묘한 긴장감까지 조성된 상황.

이런 가운데 어마무시한 양의 무를 사이에 두고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두 남자의 투샷이 공개돼 본격 '뺀질이 갱생 프로젝트' 시작을 예고하고 있다. 치킨집 사장 박최고(박선호 분)에게도 거리낌 없이 직언을 날릴 만큼 거침없는 츤데레 앤드류 강 앞에서 못마땅하게 무를 다듬는 배기범의 모습이 포착, 과연 뺀질이 배기범이 앤드류 강에 의해 갱생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폭발시키고 있다.

이렇듯 지옥에서 온 알바생 배기범과 이 버릇을 고치려는 앤드류 강이 벌일 치열한 신경전의 전말은 오는 23일 방송될 7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과연 앤드류 강은 치킨집에 '폭탄'처럼 등장한 배기범을 완전히 바꿔놓을 수 있을지 본방사수 욕구를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iHQ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