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연애의 참견2’ 주우재, 드라마 같은 연애담 대방출!
‘연애의 참견2’ 주우재, 드라마 같은 연애담 대방출!
Posted : 2018-12-11
주우재의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연애담이 공개된다.

오늘(11일) 방송될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 2' 17회에서는 이별에 대한 남자와 여자의 입장으로 프로 참견러들이 열띤 토론을 펼친다. 특히 주우재가 자신의 연애 경험담을 밝히며 사연 속 주인공들에게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는 참견을 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3년 동안 사귄 연인이 이별하는 과정과 이별 후 뒷이야기가 찾아온다. 사랑하는 마음을 확인받고 싶어 하는 여자에게 차갑게 내뱉은 남자의 말이 시청자의 가슴을 아프게 만든다고. 또한 헤어진 여자친구를 잊지 못해 저지른 남자친구의 행동이 충격적인 반전을 가져온다고 해 안방 참견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두 사람이 다시 만날 수 있을까'에 대한 프로 참견러들의 상반된 참견이 이어지는 가운데 주우재의 거침없는 참견이 화요일 밤을 흥미진진하게 만들 예정이다. 사연을 듣던 그가 "남자가 내뱉은 말 다 내가 해본 말이다"라고 운을 띄우며 본인의 연애담을 늘어놓는다고.

이어 그가 "예전처럼 돌아간다고 한들 일주일 못 간다"는 의미심장한 발언을 던져 참견러들이 놀란 반응을 보였다고 해 오늘(11일)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주우재의 공감 백배 아낌없는 참견은 오늘(11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 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공=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 2'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