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만점 유전자 권현빈의 첫 다큐멘터리, ‘tvN Shift’ 16일 첫 방송!
만점 유전자 권현빈의 첫 다큐멘터리, ‘tvN Shift’ 16일 첫 방송!
Posted : 2018-11-15
tvN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다큐멘터리 ‘tvN Shift(시프트)’에 권현빈이 출연한다.

‘SHIFT’(시프트)는 현대인의 관심도가 높은 주제에 대해 관점의 전환을 제안하는 다큐멘터리 시리즈로, 급변하는 기술과 환경으로 인해 각종 공포증이 확산되는 현시대에 관점의 전환을 통해 현실을 직시하고, 수많은 이슈들에 흔들리지 않도록 주관을 세울 수 있는 방향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다.

모델, 연기, 예능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권현빈이 다큐멘터리에는 첫 출연하며, Z세대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고 거침없이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YG 케이플러스 권현빈은 2017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JBJ로 데뷔해 올 한해 드라마, 영화, 예능을 넘나들며 눈부신 활동을 펼쳐온 권현빈은 가수의 역량은 물론 MBC 예능 드라마 ‘보그맘’, MBC ‘라디오스타’, JTBC ‘착하게 살자’,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등에 출연하며 예능과 연기에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

한편, 권현빈이 출연하는 국내최초 Z세대 탐구 다큐멘터리 ‘tvN 시프트(Shift)’는 11월 16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제공=YG 케이플러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