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시간' 황승언, ‘열정 가득’ 대본 삼매경+반전美 넘치는 현장 ‘포착’
Posted : 2018-08-09
'시간' 황승언, ‘열정 가득’ 대본 삼매경+반전美 넘치는 현장 ‘포착’
배우 황승언의 열정 넘치는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황승언은 MBC 수목드라마 '시간(극본 최호철, 연출 장준호)'에서 천수호(김정현 분)의 약혼자이자 태양그룹 총수의 외동딸 은채아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9일 공개된 사진 속 황승언은 쉬는 시간 틈틈이 장소를 가리지 않고 대본에 집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감독과 함께 대본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하고 있는 모습이 그의 열정을 보여준다.

극 중에서는 잘 볼 수 없던 화사한 미소도 눈에 띈다. 채아는 지은(윤지원 분)의 죽음에 관련된 핵심 인물로서 극에 긴장감을 불어 넣고 있다.

겉으로 도도해 보이는 그이기에 상대적으로 웃는 장면이 적지만, 촬영장 속 황승언은 특유의 환한 웃음과 함께 비타민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모습이다.

황승언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세련된 비주얼 뿐만 아니라, 섬세한 내면 연기로 지상파 첫 주연으로서 눈도장을 찍고 있다. 극이 본격 전개됨에 따라 보여줄 그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시간'은 누구에게나 주어진 유한한 시간과 결정적인 매 순간, 각기 다른 선택을 한 네 남녀가 지나간 시간 속에서 엮이는 이야기를 담는다.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

제공=YG 케이플러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