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피플’ 심소영, 믿고 찍는 모델! 드레스&슈트핏 화제

‘포토피플’ 심소영, 믿고 찍는 모델! 드레스&슈트핏 화제

2018.01.10. 오후 1:5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포토피플’ 심소영, 믿고 찍는 모델! 드레스&슈트핏 화제
AD
심소영의 남다른 슈트핏이 화제다.

모델 심소영이 출연하는 ‘포토피플’ 4화에서는 포토피플 크루들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정장과 드레스를 갖춰 멋진 모습으로 촬영에 나선 심소영은, 남다른 슈트핏으로 프로페셔널한 모델의 면모를 가감 없이 발휘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은 물론 모델 포스가 넘치는 포즈로 현장을 압도하며 촬영장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심소영은 10대와 20대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패션계와 연예계를 넘나들며 ‘SNL 9’을 비롯해 하트시그널’과 다양한 광고, 화보, 뮤직비디오 등을 통해 엔터테이너로서의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앞으로 이어지는 5화에서는 2차 에펠탑 미션 과제를 위해 새롭게 팀을 꾸린 포토 크루들의 도전기가 방영되며, 심소영이 또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포토피플’은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심소영, 김재중, 정혜성, 김사무엘, 김선아, 조세호, 이준혁, 건희 등이 출연하는 웹예능으로, 사진작가로 변신한 이들이 미션을 성공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포토 크루들의 생생한 파리 여행기를 담았다.

한편, 심소영이 출연하는 ‘포토피플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 9시에 네이버 TV캐스트와 V 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제공=YG 케이플러스 윤선경, 사진=웹예능 ‘포토피플’ 화면 캡처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