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2,967명| 완치 11,759명| 사망 282명| 검사 누적 1,307,761명
2018 유망주는 나야나! 권현빈, 라디오스타 출연 소감 전달
Posted : 2017-12-28
2018 유망주는 나야나! 권현빈, 라디오스타 출연 소감 전달
권현빈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반전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2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 ‘2018~가즈아~!’ 특집에 권현빈이 출연해 귀여운 애교와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하며 유쾌한 예능감을 뽐냈다. 방송에서는 그는 이정재와 유아인의 특징을 정확하게 살린 성대모사를 선보이며 모두를 감탄케 했다. 또 펜싱을 했다고 밝힌 그는, 펜싱 시범 도중 귀엽게 미끄러지며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며 예능 치트키로 급 부상했다.

권현빈은 “’2018 유망주 Pick’ 특집에 출연하게 되어서 너무 영광이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많이 부족한데 MC분들과 스태프분들이 너무 잘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새해에는 끊임없이 도전하며 더욱 열심히 하는 멋진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라디오스타에 또 출연하고 싶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YG 케이플러스 모델 겸 JBJ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권현빈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얼굴을 알리며, 이어 MBC 드라마 ‘보그맘’, 웹드라마 '비정규직 아이돌'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올해 팔로워 수가 가장 급격히 증가한 대한민국 스타로 영광의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권현빈은 예능 프로그램 '착하게 살자'에 출연해 또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공=YG 케이플러스 윤선경, 사진=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