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에도 안심할 수 없는 불청객, 미세먼지로부터 피부 지키기!

한겨울에도 안심할 수 없는 불청객, 미세먼지로부터 피부 지키기!

2017.01.13. 오후 2:4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한겨울에도 안심할 수 없는 불청객, 미세먼지로부터 피부 지키기!
AD
봄철 피부 트러블의 주범이었던 미세먼지의 위협은 한겨울에도 계속된다. 미세먼지는 피부의 수분을 앗아가고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할 뿐 아니라, 간지러움을 동반한 피부염 등 다양한 피부 질환을 야기할 수 있다는 점에서 피부에 치명적인 ‘불청객’이다. 특히 겨울철에는 난방연료 사용량 증가와 북서풍에 편승한 중국발 스모그의 한반도 유입으로 대기 중의 미세먼지 농도가 더욱 높아질 수 있어 어느 때보다도 세심한 관리가 요구된다.

▶ 저자극 딥 클렌징으로 모공 속까지 청정하게
미세먼지 케어의 첫 번째 단계는 꼼꼼한 클렌징. 미세먼지는 입자가 매우 작아 모공을 막기 쉽기 때문에, 이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피부에 자극이 적으면서도 흡착력이 높은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딥 클렌징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벤느의 ‘미셀라 로션’은 작은 표면 활성 입자의 ‘미셀’ 솔루션으로 노폐물만 자석처럼 흡착해 제거하는 워터 타입의 클렌저다. 모공 속 미세먼지와 노폐물뿐 아니라 진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말끔히 클렌징하며,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 효과가 뛰어난 순도 100% 아벤느 온천수를 93%나 함유하고 있는 ‘물이 다른 클렌저’라는 점도 차별화된 특징이다.

▶ 보습 및 진정 케어로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온종일 외부로부터 자극 받고 클렌징까지 마친 직후의 피부는 평소보다 민감해지고 수분에 목마른 상태일 것.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면서 진정 효과까지 갖춘 제품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케어하자.

듀크레이의 ‘케라크닐 리페어 크림’은 미세먼지 및 외부 유해요소 등으로 자극 받은 지성과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데일리 진정 및 보습 크림이다. 특허 받은 하이드록시데신®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오래도록 유지되는 보습을 제공하며, 제조의 전 과정이 멸균 처리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공=YG케이플러스, 사진=아벤느, 듀크레이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