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시크한 매력의 이진이, 세컨플로어(2nd floor) 뮤즈 발탁
Posted : 2017-01-04
시크한 매력의 이진이, 세컨플로어(2nd floor) 뮤즈 발탁
여성복 브랜드 ‘세컨플로어(2nd floor)’가 새로운 뮤즈로 발탁한 모델 ‘이진이’와 함께한 2017년 첫 화보를 공개했다.

모델 이진이와 함께하는 세컨플로어의 2017년 봄 컬렉션은 미국 LA의 빈티지한 감성에 로맨틱한 무드를 녹여 오피스 룩, 위크엔드 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클래식함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데님이나 저지 상품 등을 주 아이템으로 선택해 쉽게 믹스매치 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인 ‘Every 2nd’ 캡슐 컬렉션은 패션성과 브랜드 감성을 녹여 TPO에 구애 받지 않고 가벼운 외출이나 일상복, 세련된 운동복으로 입을 수 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크한 매력의 이진이, 세컨플로어(2nd floor) 뮤즈 발탁

모델 이진이는 패션과 뷰티 브랜드 광고 모델 및 화보 촬영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최근 브라운관에서도 톡톡 튀는 매력을 과시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진이는 화보를 통해 일상 속에서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는 세컨플로어의 주요 아이템들과 캡슐 컬렉션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해내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진이와 함께하는 세컨플로어의 2017년을 시작하는 봄 컬렉션 화보는, 전국 세컨플로어 매장 및 SK패션몰 (www.skfashionmall.com) 과 공식 인스타그램(@2ndfloor_official)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공=YG케이플러스, 사진=세컨플로어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