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261명| 완치 24명| 사망 12명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부츠, 쉴드 캔버스 프리마로프트 파카 출시
Posted : 2016-10-31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부츠, 쉴드 캔버스 프리마로프트 파카 출시
컨버스(CONVERSE)에서 다가오는 11월 1일,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뉴 카운터 클라이밋 컬렉션인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부츠’와 ‘쉴드 캔버스 프리마로프트 파카’를 출시한다.

추운 겨울, 날씨를 정면으로 맞서기 위해 태어난 컨버스 뉴 카운터 클라이밋 컬렉션은 기후 변화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웨더라이즈드 소재를 사용하여 방수, 발수 등 기능적인 요소는 물론 따뜻함에 스타일을 더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서 스니커즈 부츠와 아우터 웨어로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부츠, 쉴드 캔버스 프리마로프트 파카 출시

컨버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워터프루프 스니커즈 부츠인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부츠’는 클래식한 척테일러 룩을 유지하면서도 메쉬 소재와 방수 효과를 지닌 프리미엄 레더를 결합한 형태의 갑피를 더해 내구성을 강화하였다. 안감에는 힐부터 텅까지 네오프렌 칼라 구조로 구성되어 360도 전 방위 열 장벽으로 신발 내부의 온도를 유지해 혹독한 날씨 속에서도 발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보온성을 높였고 물로부터 발을 완전히 보호한다. 뛰어난 쿠셔닝의 나이키 루나론 인솔로 편안한 착화감을 극대화하였고, 지그재그 모양의 아웃솔이 마찰력을 증진시켜 겨울철 눈길, 빗길에서 안전하고 유용하게 미끄럼을 방지한다.

제공=YG케이플러스 사진=컨버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