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595명| 완치 24명| 사망 13명
‘로스트인미(LOST(in)ME)’, 팝업스토어 오픈
Posted : 2016-10-28
‘로스트인미(LOST(in)ME)’, 팝업스토어 오픈
모피 전문 편집샵 ‘바닐리(VANILLI)’가 전개하는 이태리 패션 브랜드 ‘로스트인미(LOST[in]ME)’가 10월 27일 현대백화점 본점과 28일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로스트인미(LOST[in]ME)’는 이태리 아웃웨어 브랜드로 전세계 패션 피플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약 40여개의 모피 브랜드를 수입하는 모피 전문 편집샵 바닐리(VANILLI)를 통해 국내에 알려졌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전체적으로 미니멀한 무드의 오버사이즈 핏과 노멀 핏의 코트에 별 모양의 퍼 장식을 허리 끈과 포켓, 카라 곳곳에 트리밍하여 페미닌한 무드를 더했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로스트인미(LOST[in]ME) 외에도 에스닉 무드의 야상과 밀리터리 코트에 글래머러스한 장식을 더한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아웃웨어 바잘 디럭스 (BAZARdeluxe)도 함께 판매된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로스트 인 미(LOST [in] ME)’는 모피 전문 편집샵 바닐리(VANILLI)와 현대 백화점 무역센터점은 물론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현대백화점 본점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제공=YG케이플러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