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츠카타이거, 글로벌 캠페인 '더 아트 오브 믹싱' 선보여

오니츠카타이거, 글로벌 캠페인 '더 아트 오브 믹싱' 선보여

2016.07.21. 오전 1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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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니츠카타이거, 글로벌 캠페인  '더 아트 오브 믹싱'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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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반 빈티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 브라질 리우 게임을 기념,글로벌 캠페인 ‘더 아트 오브 믹싱(The Art of Mixing)'라인을 선보인다.

‘더 아트 오브 믹싱(The Art of Mixing)'은 일본과 브라질을 베이스로 일본인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 티티 프리크, 화가이자 조각가 아츠오 나카가와, 비주얼 아티스트 루이 마츠시타, 펠리페 스즈키를 초청해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다.

오니츠카타이거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축제인 리우 게임을 홍보, 브라질과 일본의 문화적 교류를 한층 더 발전시키는 계기를 마련했다. 또한, 기존의 출시되던 고유의 디자인의 틀을 깬 신선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들로 트렌드 세터들의 니즈를 한층 더 충족시켰다. 미니멀한 스타일의 스니커즈부터 유니크한 스타일까지 선보인 ‘더 아트 오브 믹싱’은 다양한 스타일로 변신이 가능하며 청바지, 슬랙스 등과 매치하여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론십, 멕시코 델리게이션, 콜로라도 85, 캘리포니아 78까지 총 4가지 모델로 출시 되는 글로벌 캠페인 ‘더 아트 오브 믹싱’은 오니츠카타이거 명동점에서만 한정수량 발매된다.

제공=YG케이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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