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소연♥' 이상우, '펜트하우스' 시즌2 특별출연...외조 '든든'

단독 '김소연♥' 이상우, '펜트하우스' 시즌2 특별출연...외조 '든든'

2021.01.21. 오전 06: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김소연♥' 이상우, '펜트하우스' 시즌2 특별출연...외조 '든든'
AD
배우 김소연과 그의 남편인 배우 이상우가 '펜트하우스'에서 만난다.

21일 YTN star 취재결과, 이상우는 2월 방영을 앞두고 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에 특별출연한다.

이상우와 김소연이 한 드라마 공간에서 만나는 건 두 번째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호흡했다. 이후 연인으로 발전, 이듬해 결혼까지 골인하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먼저 김소연은 '펜트하우스' 시즌1에서 청아재단의 실세이자 '헤라클럽'의 여왕벌인 '천서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반면 그간 부드러우면서도 무게감 있는 연기를 펼쳤던 이상우는 '펜트하우스'에서 어떤 기운을 내뿜을 지 기대를 모은다.

이번 출연으로 이상우는 지난 2019년 10월 종영한 MBC 드라마 '황금정원'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브라운관에 모습을 드러내게 됐다.

한편 '펜트하우스' 시즌2는 2월 19일 첫 방송된다. 일그러진 욕망으로 채워진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으로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가 그려진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