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스' 비하인드 영상...신성록X이세영 케미→강승윤 특별 메시지

'카이로스' 비하인드 영상...신성록X이세영 케미→강승윤 특별 메시지

2020.12.02. 오후 4: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카이로스' 비하인드 영상...신성록X이세영 케미→강승윤 특별 메시지
AD
‘카이로스’가 장난기 가득한 배우들의 유쾌함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극본 이수현 / 연출 박승우 / 제작 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 9, 10회는 한동안 의식불명 상태에 있던 신성록(김서진 역)이 깨어나는가 하면, 안보현(서도균 역)이 과거 이세영(한애리 역)과 통화하며 ‘타임 크로싱’을 알게 돼 안방극장에 더욱 높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런 가운데 웃음꽃이 만발한 9, 10회 비하인드 영상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속 이세영과 강승윤은 때아닌 애교 배틀을 펼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강승윤은 혀 짧은 소리로 이주명을 당황하게 하는가 하면, 이세영은 “귀여운 척을 해야 하나? 그 자체인걸”이라며 자신감 넘치는 애교로 찐친 케미를 뽐내고 있는 것. 또한, 신성록과 안보현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신성록이 안보현에게 비하인드 카메라를 흉보는 듯 장난 섞인 귓속말을 속삭이자, 찰떡같이 알아들은 안보현이 고개를 끄덕이며 카메라를 가리켜 재미를 더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촬영에 들어가자 본연의 자세로 돌아온 배우들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인다. 이세영은 촬영 동선을 체크하는가 하면, 스태프와 끊임없이 소통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이어 신성록과 눈만 마주쳐도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으며 연기에 몰입하는 모습에서 편안한 촬영 현장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져 보는 이들마저 미소짓게 만든다.

영상 말미에는 강승윤이 깜짝 등장해 특별한 메시지를 건넨다. 그는 “카이로스 드라마도 계속해서 사랑해주시고 메이킹 영상도 더불어서 사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며 본방사수를 자극하는가 하면, 마지막 인사로 손하트를 보내 시청자들의 설렘을 유발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카이로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