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장예원·황보·아유미 ‘온앤오프’ 출격… 시즌1 마지막 장식한다

단독 장예원·황보·아유미 ‘온앤오프’ 출격… 시즌1 마지막 장식한다

2020.11.26. 오전 07: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단독] 장예원·황보·아유미 ‘온앤오프’ 출격… 시즌1 마지막 장식한다_이미지
AD
S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예원과 그룹 샤크라 출신 방송인 황보, 그룹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가 tvN ‘온앤오프’ 시즌1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26일 YTN star 취재 결과, 장예원, 황보, 아유미는 최근 '온앤오프' 녹화를 마무리했다. 이들은 '온앤오프'를 통해 연예인 생활을 벗어나 '오프'(OFF)를 보내는 자신의 일상을 솔직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온앤오프’ 시즌1이 마무리되는 날로 오는 12월 5일 방영을 앞두고 있다. ‘온앤오프’는 당분간 재정비 기간을 갖고 오는 2021년 상반기 시즌2로 돌아올 계획이다.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 속 내 모습(ON)인 '사회적 나'와 거리 둔 내 모습(OFF)을 있는 그대로 모두 보여주는 신개념 프로그램으로 최근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그간 가수 볼빨간 사춘기의 안지영, 배우 심은우, 이엘리야, 최여진, 가수 소유, 배우 엄정화, 신화 김동완, 배우 한보름,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 배우 박병은, 가수 이하이, 배우 김새론, 장희진, 홍수현, 가수 김완선, 지연, 방송인 이혜성, 가수 넉살, 배우 윤진이, 고아성, 가수 장우혁, 송민호, 마마무 솔라, 아이비, 손연재, 배우 남규리, 소녀시대 써니 등이 출연했으며, 오는 28일 방송에는 배우 이지아와 윤박, 가수 적재가 출연을 앞두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OSEN]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