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갬성캠핑' 이민정 "이병헌과 25살에 첫만남...이별했다 재회"

'갬성캠핑' 이민정 "이병헌과 25살에 첫만남...이별했다 재회"

2020.11.21. 오전 09:1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갬성캠핑' 이민정 "이병헌과 25살에 첫만남...이별했다 재회"
AD
배우 이민정이 이병헌과의 결혼에 얽힌 비화를 밝혔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갬성캠핑'은 미국 서부 감성을 찾아 한국의 그랜드캐년 경기도 포천으로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배우 이민정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이민정은 이병헌과의 첫 만남과 관련, "일을 시작했을 무렵 25살 때 지인과 식사 자리에서 우연히 만났다. 당시 오빠는 외국에서 활동하느라 바빴고 난 갓 데뷔해 열정 가득한 때였다. 서로의 입장 차이로 결국 이별하게 됐는데, 3년 뒤에 다시 만나 결혼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멤버들은 어떻게 재회했는지 궁금해했다. 이민정은 "남편이 외국에서 촬영할 때 '한국 가면 한 번 보자'고 하더라. 한국에서 정말로 만나게 되었고, 그때부터 다시 만났다"고 말했다.

이민정은 "연기 욕심에 결혼을 늦췄었는데, 본인과 결혼할 거면 시기는 상관 없이 기다릴 수 있으니 결단을 내려 달라고 하더라. 내가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을 다시 못 만날 것 같아서 일 욕심을 내려놓고 결혼했다"고 덧붙였다.

이병헌의 매력을 묻자 이민정은 "대화할 때 이해가 빨리 되는 사람, 유머가 통하는 사람이었다. 내가 얘기하는 유머에 웃는다는 건 저 사람이 내가 살아온 거랑 비슷하기에 웃는 것 아닌가"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JTBC]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